2017년 1월 6일 금요일

군대는 빨리가는게 좋네요

가려면 조금이라고 빨리가는게 좋네요
훈련은 힘든게 아닙니다.(짜증날뿐이죠)
힘든건 내무생활

저는 04 년 군번이구요
군 때문에 여러가지 포기했네요.
제가 만약 결혼해서 아이가 태어난다면 군대 안보내려고 할것같아요
처우가 좋아지지 않는 이상...

들어가보면 압니다
전 혹한기 2번 뛰고 유격 1번만 뛰었네요

육군 25개월복무 7월입대라 8월전역이었는데
유격이 9월로 밀리면서 말년에 유격 안뛰었죠
다만 영하26도 혹한기때문에 발가락 동상걸려서 발가락 자르는줄 알았네요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